스포츠일반
손흥민의 침묵 속, 토트넘 리버풀에 대참패!
손흥민이 소속팀 토트넘 홋스퍼의 참패 속에서 실망스러운 경기를 펼쳤다. 토트넘은 23일(한국시간) 영국 런던에서 열린 리버풀과의 프리미어리그 17라운드 경기에서 3-6으로 대패했다. 이날 손흥민은 왼쪽 공격수로 선발 출전했으나 공격포인트를 기록하지 못하며, 리그 3경기 연속골 실패로 아쉬움을 남겼다. 특히 리버풀과의 경기에서 지난 5경기 연속골 기록이 끊어졌다. 손흥민은 경기 후 "결과에 실망했다"며 "열심히 노력해야 할 때"라고 반성했다.
토트넘은 최근 7경기에서 2승 1무 4패로 부진하고, 리그 순위는 11위로 떨어졌다. 반면 리버풀은 살라의 맹활약에 힘입어 승리를 거두며 리그 1위(승점 39)를 유지했다. 살라는 2골 2도움을 기록하며 리그 득점 1위로 올라섰고, 4시즌 연속 10골-10도움을 기록한 최초의 선수가 되었다.
경기 초반부터 리버풀은 압도적인 모습을 보였다. 전반 23분 디아스의 헤더 선제골, 36분 맥앨리스터의 추가골로 2-0을 만든 리버풀은 후반에도 살라의 득점과 도움으로 6-1로 크게 앞서갔다. 토트넘은 후반 27분과 38분에 각각 쿨루세브스키와 솔란케가 만회골을 넣었지만, 결국 역부족이었다.
손흥민은 이날 경기를 통해 팀의 부진 속에서 자신의 기량도 발휘하지 못하며 실망을 안겼다.
- "공복혈당" 300넘는 심각 당뇨환자 '이것' 먹자마자..바로
- 31살에 29억 벌고 먼저 은퇴해, 비법없고 규칙만 지켰다!
- 50대 부부 한알 먹고 침대에서 평균횟수 하루5번?
- 72억 기부한 미녀 스님, 정체 알고보니..충격!
- 도박빚 10억 여배우K양 '이것'후 돈벼락 맞아..
- 로또용지 뒷면 확인하니 1등당첨 비밀열쇠 발견돼
- 먹자마자 묵은변 콸콸! -7kg 똥뱃살 쫙빠져!
- "한국로또 망했다" 관계자 실수로 이번주 971회차 번호 6자리 공개!? 꼭 확인해라!
- 新 "적금형" 서비스 출시! 멤버십만 가입해도 "최신가전" 선착순 100% 무료 경품지원!!
- 월수익 3000만원 가능하다!? 고수입 올리는 이 "자격증"에 몰리는 이유 알고보니…
- 한달만에 "37억" 터졌다?! 매수율 1위..."이종목" 당장사라!
- 환자와 몰래 뒷돈챙기던 간호사 알고보니.."충격"
- 목, 어깨 뭉치고 결리는 '통증' 파헤쳐보니
- "서울 동작구" 집값 상승률 1위…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