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문화
'눈꽃+동백꽃= 인생샷 보장' 겨울에 꼭 가봐야 할 국내 여행지 BEST 5
매서운 추위가 기승을 부리는 요즘, 따스한 봄날의 설렘을 기다리는 마음은 더욱 간절해진다.
만약 당신이 겨울 추위에 지쳐 몸과 마음이 움츠러들었다면, 지금 당장 따스한 남도로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붉은 동백꽃이 만개한 풍경은 마치 봄을 미리 만난 듯한 황홀경을 선사할 것이다.
'천사의 섬'이라 불리는 전남 신안군 압해도에 위치한 1004섬분재정원에서는 2만 그루가 넘는 애기동백이 만들어내는 장관을 감상할 수 있다. 최대 4천만 송이에 달하는 붉은 애기동백 꽃은 마치 한 폭의 그림과도 같다. 특히 눈이 내린 후에는 붉은 동백꽃과 하얀 눈이 만들어내는 환상적인 대비가 감탄을 자아낸다.
서울 한복판에서도 겨울 속 봄을 만날 수 있다. 서울 강서구 마곡에 위치한 서울식물원에서는 2025년 2월까지 '윈터페스티벌'이 진행된다. 따뜻한 온실에서는 1000여 종이 넘는 식물들을 만날 수 있으며, 희귀 난초 전시와 나뭇가지로 만든 겨울 요정은 특별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오대산 숲속에 자리한 국립한국자생식물원에서는 오직 우리나라에서만 볼 수 있는 희귀한 자생식물들을 만날 수 있다. 겨울 설경과 어우러진 식물원의 풍경은 고즈넉하고 평화로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따뜻한 차 한 잔과 함께 2만여 권의 책을 읽을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 여유로운 휴식을 취하기 좋다.
충남 서천 국립생태원의 에코리움에서는 열대, 사막, 지중해, 온대, 극지 등 세계 5대 기후를 직접 체험하며 다양한 생물들을 만날 수 있다. 거대한 피라루크, 귀여운 사막여우, 늠름한 펭귄까지! 살아있는 생태계를 생생하게 관찰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놓치지 말자.
경남 하동군의 하동송림은 300년 가까운 역사를 자랑하는 인공 숲이다. 섬진강변을 따라 푸르게 펼쳐진 소나무 숲길은 걷기만 해도 상쾌한 기분을 선사한다. 숲길 옆으로 펼쳐진 섬진강과 모래사장은 또 다른 볼거리를 제공한다.
- 50대 부부 한알 먹고 침대에서 평균횟수 하루5번?
- 4개월 만에 35억벌었다!! 주식, 순매도 1위종목..."충격"
- 마을버스에 37억 두고 내린 노인 정체 알고보니..!
- 백만원 있다면 당장 "이종목" 사라! 최소 1000배 이상 증가...충격!!
- 오직 왕(王)들만 먹었다는 천하제일 명약 "침향" 싹쓰리 완판!! 왜 난리났나 봤더니..경악!
- 월3000만원 벌고 싶으면 "이 자격증"만 따면 된다.
- 인삼10배, 마늘300배 '이것'먹자마자 "그곳" 땅땅해져..헉!
- 인천 부평 집값 서울보다 비싸질것..이유는?
- 일자리가 급급하다면? 月3000만원 수익 가능한 이 "자격증" 주목받고 있어..
- 주식, 비트코인 다 팔아라 "이것" 하면 큰돈 번다!
- "관절, 연골" 통증 연골 99%재생, 병원 안가도돼... "충격"
- 공복혈당 300넘는 '심각당뇨환자', '이것'먹자마자
- “빚 없애라” 신용등급 상관없이 정부서 1억지원!
- “고양시 지식산업센터” 1년후 가격 2배 된다..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