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문화
'눈꽃+동백꽃= 인생샷 보장' 겨울에 꼭 가봐야 할 국내 여행지 BEST 5
매서운 추위가 기승을 부리는 요즘, 따스한 봄날의 설렘을 기다리는 마음은 더욱 간절해진다.
만약 당신이 겨울 추위에 지쳐 몸과 마음이 움츠러들었다면, 지금 당장 따스한 남도로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붉은 동백꽃이 만개한 풍경은 마치 봄을 미리 만난 듯한 황홀경을 선사할 것이다.
'천사의 섬'이라 불리는 전남 신안군 압해도에 위치한 1004섬분재정원에서는 2만 그루가 넘는 애기동백이 만들어내는 장관을 감상할 수 있다. 최대 4천만 송이에 달하는 붉은 애기동백 꽃은 마치 한 폭의 그림과도 같다. 특히 눈이 내린 후에는 붉은 동백꽃과 하얀 눈이 만들어내는 환상적인 대비가 감탄을 자아낸다.
서울 한복판에서도 겨울 속 봄을 만날 수 있다. 서울 강서구 마곡에 위치한 서울식물원에서는 2025년 2월까지 '윈터페스티벌'이 진행된다. 따뜻한 온실에서는 1000여 종이 넘는 식물들을 만날 수 있으며, 희귀 난초 전시와 나뭇가지로 만든 겨울 요정은 특별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오대산 숲속에 자리한 국립한국자생식물원에서는 오직 우리나라에서만 볼 수 있는 희귀한 자생식물들을 만날 수 있다. 겨울 설경과 어우러진 식물원의 풍경은 고즈넉하고 평화로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따뜻한 차 한 잔과 함께 2만여 권의 책을 읽을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 여유로운 휴식을 취하기 좋다.
충남 서천 국립생태원의 에코리움에서는 열대, 사막, 지중해, 온대, 극지 등 세계 5대 기후를 직접 체험하며 다양한 생물들을 만날 수 있다. 거대한 피라루크, 귀여운 사막여우, 늠름한 펭귄까지! 살아있는 생태계를 생생하게 관찰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놓치지 말자.
경남 하동군의 하동송림은 300년 가까운 역사를 자랑하는 인공 숲이다. 섬진강변을 따라 푸르게 펼쳐진 소나무 숲길은 걷기만 해도 상쾌한 기분을 선사한다. 숲길 옆으로 펼쳐진 섬진강과 모래사장은 또 다른 볼거리를 제공한다.
- 대만에서 개발한 "정력캔디" 지속시간 3일!! 충격!!
- 도박빚 10억 여배우K양 '이것'후 돈벼락 맞아..
- 로또용지 뒷면 확인하니 1등당첨 비밀열쇠 발견돼
- 백만원 있다면 당장 "이종목" 사라! 최소 1000배 이상 증가...충격!!
- 역류성식도염 증상있다면, 무조건 "이것"의심하세요. 간단치료법 나왔다!
- 인천 부평 집값 서울보다 비싸질것..이유는?
- 주름없는 83세 할머니 "피부과 가지마라"
- 한달만에 "37억" 터졌다?! 매수율 1위..."이종목" 당장사라!
- 현재 국내 주식시장 "이것"최고치 경신...당장 매수해라!!
- 폐섬유화 환자 98% 공통된 습관 밝혀져…충격
- 목, 어깨 뭉치고 결리는 '통증' 파헤쳐보니
- "서울 동작구" 집값 상승률 1위…이유는?
- 한의사 김오곤 "2주 -17kg 감량법" 화제!
- 대만에서 개발한 "정력캔디" 지속시간 3일! 충격!